본문 바로가기
정보플러스

sk브로드밴드 vip PC케어 서비스 이용방법

by 제제아 2021. 11. 20.

 

인터넷과 TV 일반전화를 SK로 바꾸면서  SK 브로드밴드 VIP PC 케어 서비스 혜택을 받게 되었습니다. 일 년에 한 번씩 가입연도 포함 3년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입할 때 혜택에 대해서 안내를  받아놓고 깜박 잊고 혜택을 사용하지 않아 좋은 혜택이 소멸되면 너무 아까운 일이죠. 오늘은 SK 브로드밴드 VIP PC 케어 서비스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 vip PC케어 서비스
sk브로드밴드 vip PC케어 서비스

 

 

 

sk브로드밴드 vip PC 케어 서비스는 B 인터넷과 B TV 상품을 3년 약정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부가 서비스이고 3년 약정 가입한 후부 터 3년간 제공됩니다. SK 인터넷 사용 고객의 PC의 장애를 무료로 점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횟수에 제한 없이 방문점검이나 원격 점검 등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품의 이상으로 발생한 사용 고객의 PC의 장애에 대해 연 1회 부품 교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 1회 5만 원 한도 내) 그리고 연 2회 프린터 잉크를 2개 교체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레이저 토너는 안된다고 해요.  잉크젯 프린터 잉크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러면 sk브로드밴드 vip PC 케어 서비스 혜택을 간략히 정리해보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 vip PC케어 서비스
sk브로드밴드 vip PC케어 서비스

 

 

 

 

 

 

   sk브로드밴드 vip PC 케어 서비스 혜택 정리 

 

서비스 기간 : 가입일로부터 3년 

서비스 내용 :

  • PC 방문 및  원격 점검 무제한
  • 프린터 잉크 제공 1년 / 2개 (레이저 토너는 불가)
  • 컴퓨터 부품 고장 시  교체 1년 / 5만 원 한도 

신청방법  :  직통번호 1566-6036

상담시간  :  평일 09:30~18:30 (점심시간 12:30~13:30)

문의전화  :  02-6313-8622  팩스 02-6202-7268

 

 

 

 

SK브로드밴드 인터넷과 TV 3년 약정 사용하시는 분은 sk브로드밴드 vip PC 케어 서비스가 해당하는지 확인하시고 기한 내에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입한 날로부터 1년에 한 번씩 3년 받는 혜택이니 잊지 말고 꼭 신청해서 서비스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