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플러스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by 제제아 2021. 9. 26.

 

저도 드디어 핀번호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에 수익이 10달러가 되면 바로 핀번호가 발송됐다고 알림이 뜹니다. 핀번호 받기까지 보통 2주에서 4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저는 발송 알림 받고 정확하게 2주 만에 우편물이 도착했네요. 저는 빨리 받은 편이네요. 핀번호 등록은 아주 간단해요.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1.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2. 청수서 수신 주소 확인에서 확인을 눌러줍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3. 내 핀번호 입력 자리에 핀번호 6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3번의 기회가 있네요. 정확하게 입력해줍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4. 입력 후 제출 버튼을 눌러줍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다는 문구가 나오네요. 핀번호 입력이 끝났습니다. 핀번호는 받은 지 4개월 안에 인증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미루다가 4개월 동안 입력을 안 하고 잊으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하니 그 기간 안에 꼭 입력해 주세요.

핀번호가 3~4주 지나도 오지 않으면 다시 새 핀을 보내달라고 신청하세요. 수취인 주소가 제대로 되어 있는지도 꼭 확인하시고요.

 

애드센스 로그인하고-->> pin 확인카드를 찾고 확인 클릭하시고 -->>재발송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핀번호는 인증했고 다음 단계는 수익이 100달러 이상되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열심히 하시는 분들에 비해 좀 더디기는 해도 한 단계 한 단계 밟고 있는 것 같아서 즐겁습니다. 더 좋은 글로 채워 나가야겠다고 다짐이 되네요.

앞으로 좋은 글로 만나 뵐게요.^^

반응형

댓글